본문 바로가기

다녀온 곳

부산 서면 상상마당 상상스테이 후기

반응형

이보다 더 좋은 가성비는 없다

저는 주말에 부산 서면 상상스테이에 머물렀으며 예약은 부킹닷컴으로 약 30,000원 되는 비용에서 해결했습니다. 서면 1번가 메가박스 자리로 유명했는데 현재는 CGV가 입점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낙후된 상가들은 모두 리모델링 되어 깔끔하게 조성했더라구요.

상상스테이 쉐어룸 이용

쉐어룸이라고 해서 도미토리 형식으로 생각하지만 모두 개인방입니다. 단지, 화장실과 샤워실을 공유해야되서 불편할 뿐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상상스테이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세요. 샤워실은 공용이나 목욕탕처럼 그런 구조가 아니라 개인이 활용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매우 프라이빗하니 다음 사람을 위해 청결하게 사용하는 것은 매너입니다.

침구류 및 어메니티

침구류는 머리카락 하나 없이 매우 깨끗했으며 베개가 생각보다 높지 않아 너무 좋았습니다. 집에서는 라텍스 베개만 사용했기에 항상 베개의 높이도 고려하는 편이거든요. 어메니티는 수건 2개만 제공되는 것처럼 보입니다. 하지만 공용 샤워실에 가보면 샴푸, 린스, 바디샴푸 모두 제공된답니다. 민감하신 분들은 개인용으로 지참하는 것이 좋을듯합니다. 치약과 칫솔은 아래 편의점에서 구입했습니다. 헤어드라이기 역시 세면대 부근에 제공되고 있습니다.

기타 시설

TV와 기본 시설들이 다 잘 갖춰져 있습니다. 비행기 탑승하면 제공하는 실내화도 있더라구요. 남은 한쪽은 제가 get해서 들고 왔습니다.

금연객실임이 매우 중요하죠. 모텔에서 자기 싫은 이유가 가끔 담배 찌든내에 힘들어 한 경우가 많았거든요. 공기청정기도 구비되어 있어서 아주 잘 이용했습니다. 아, 보안상 와이파이 아이디와 비밀번호는 키 꽂는 곳에 있으니 잘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냉장고에는 각성제 음료와 홍삼수가 있습니다. 저는 아주 잘 마신 뒤에 쓰레기통에 잘 보관해두었답니다.

결론

  • 모텔과 비슷한 숙박 가격에 청결하고 조용한 시설이 필요한 분
  • 화장실, 샤워실 공유해도 괜찮은 분
  • 서면 번화가에 숙소가 필요하신 분